2024.04.25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문화/스포츠


[TV서울] CJ푸드빌 빕스, ‘Taste Up’ 콘셉트로 맛·경험 차원 높인 계산점 오픈

매장 중앙에 변화감을 한눈에 느끼도록 시즌 신메뉴 모아 놓은 ‘시즌스 셀렉션’ 코너 첫 선
스테이크에 훈연향 입히는 ‘우드 파이어 그릴’ 도입해 최상의 풍미를 끌어낸 프리미엄 스테이크 제공
품질 높인 피자· 파스타, 다양한 소스와 토핑 구비한 ‘핏제리아’ 신설 등 섹션별 메뉴 대폭 업그레이드

  • 등록 2019.01.08 10:10:12

[TV서울=이현숙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가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빕스 ‘계산점’을 빕스의 넥스트 모델로, 메뉴부터 공간까지 차원을 높여 리뉴얼 오픈했다.

빕스 계산점은 대단위 주거 단지에 있는 단독 건물 매장으로, 인근 지역 외식 명소로 사랑받아 왔다. 핵심 고객 층인 3040 가족을 타깃으로 ‘Taste Up’ 콘셉트로 리뉴얼 했으며 ‘샐러드부터 스테이크, 이탈리안 음식’까지 메뉴별 완성도를 전문숍 수준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매장 공간은 다크 그린,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레드로 포인트 줬으며 전반적으로 젊고 트렌디하게 꾸몄다. 매장안에 또 다른 숍이 있는 것처럼 샐러드 존, 스테이크 존 등 섹션별로 공간을 구분했으며 화려한 전구 장식·감각적인 음식 사진 패널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어린이를 위한 공간도 준비했다. 대기 시에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룸과 터치 패드 등을 설치한 키즈룸을 신설했다.

가장 눈에 띄는 공간은 시즌의 변화를 한눈에 느낄 수 있는 ‘시즌스 셀렉션’ 코너다. 각 시즌마다 출시하는 샐러드바 신메뉴를 이곳에서 모아 선보인다. 또한 샐러드의 품질을 한층 강화한 ‘셰프의 샐러드 섹션’도 눈길을 끈다. 한 접시씩 담아 놓은 ‘소불고기 분짜 샐러드’, ’단호박 퀴노아 치즈 샐러드’ 등의 고메 샐러드를 제공한다.

스테이크 전문성도 한층 강화했다. 고기에 훈연향을 덧입히는 ‘우드 파이어 그릴’을 도입했다. 계산점의 모든 스테이크는 우드 파이어 그릴을 거쳐 고기 속까지 훈연향을 덧입혀, 최상의 풍미를 지닌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또한 피자&파스타 메뉴를 강화한 ‘핏제리아’ 섹션을 신설했다. ‘소떡소떡 피자’, ’ 불고기 바게뜨 피자’ 등 피자 7종과 파스타면 2종을 선보이며 4종의 소스와 10여종의 토핑을 함께 제공해 취향별 메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트렌드인 ‘피맥’을 즐길 수 있도록 수제맥주 4종도 함께 준비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제맥주와 함께 즐기는 피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올리면 수제 맥주 전용 컵을 800개 한정으로 선물한다.

빕스는 빕스가 본질에 집중해 ‘샐러드와 스테이크’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섹션별 메뉴를 전문숍처럼 업그레이드해 빕스의 넥스트 모델로 계산점을 선보인다며 전문성을 강화한 메뉴뿐 아니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식사 공간과 새롭게 꾸민 플레이룸과 키즈룸까지 한 단계 차원을 높인 빕스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도봉구, 새 도시브랜드(BI) ‘같이 변화, 행복한 도봉’ 공개

[TV서울=심현주 제1본부장]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미래지향적 구정 비전을 담은 도시브랜드(BI) ‘같이 변화, 행복한 도봉’을 선보였다. 브랜드 슬로건은 희망의 미래로 도약하기 위한 변화를 구민과 함께 실천해 모두가 함께 잘 사는 도봉을 만들고, 생기 넘치고 행복한 구민의 삶을 실현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심벌디자인의 원형은 보다 젊고 활력 넘치는 도봉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도봉구의 새로운 시작을 표현했다. 구 관계자는 “원형의 회전하는 힘은 도봉의 변화를, 시작과 끝이 없는 형상은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구는 새 도시브랜드를 구민의 삶과 밀접한 곳에서부터 전국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구는 오는 5월 1일 제29회 도봉구민의날 축제에서 도시브랜드(BI) 선포식을 열고 주민들에게 도봉구 도시브랜드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해 공개한 도봉구 대표 캐릭터(은봉이‧학봉이)와 브랜드송(도봉에서 만나요)과 연계해 대내‧외 구정 홍보에 활용하고 다양한 기념품 등으로 제작해 도봉구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길 계획이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새 도시브랜드는 단순한 상징이나 로고를 넘어 구의 정체성과 비전, 미래상을 반영하고






정치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