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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TV서울, 업무협약 체결

  • 등록 2021.11.25 10:53:52

 

[TV서울=이천용 기자] (사)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회장 임홍근)는 25일 여의도에 소재한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 회의실에서 TV서울(대표이사 회장 김용숙)과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긴밀한 협조와 유대관계를 통해 각 기관의 공동 발전에 기여하고, 한국과 중국 양국의 경제 교류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조하는 것은 물론 양국 간의 경제·문화·예술 분야의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임홍근 회장은 소감을 통해 “TV서울과 업무협약을 맺게 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TV서울의 각종 행사 지원과 중국 언론사와의 교류·협력을 돕고 한·중 경제와 문화 교류 발전을 위한 가교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용숙 회장도 “오늘 협약을 바탕으로 양 기관의 상호 발전과 한·중 간의 우호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4년 설립된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는 대한민국 외교부에 등록된 공익사단법인 단체로서 장학금 지급, 사랑의 연탄 나눔과 같은 나눔과 봉사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중 양국의 교류에 기여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원터 미라클’ 광고 캠페인 공개

[TV서울=신예은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희망과 기적의 메시지를 담은 '윈터 미라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전속모델 남주혁이 함께한 것은 물론,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음원이 더해져 특별함을 더했다. 투썸플레이스의 2021년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은 '윈터 미라클(Winter Miracle)'을 테마로, 소중한 일상으로의 회복을 위한 모두의 노력이 만들어 낸 올겨울의 기적을 영상으로 담았다. 투썸의 이번 시즌 테마 컬러인 '오렌지'를 배경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내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풍경과 '미라클 초콜릿 무스', '미라클 윈터 파티' 등 투썸의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안테나가 참여한 음원이 남주혁의 포근하고 잔잔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안테나의 정승환, 권진아, 샘김이 함께한 광고 삽입곡 'Your Winter, Our Miracle'은 캐럴을 연상하는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이번 광고 영상을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각자의 자리에서 일상으로 회복을 위해 노력해온 모든 이들 덕분에 따뜻하고 아름다운 올겨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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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자의 눈, 범죄피해자 지원의 사각지대에 대한 세미나 개최 [TV서울=나재희 기자] 지난 11월 25일 오후 국회 제1세미나실에서 국회의원 연구단체인 ‘약자의 눈’과 김민석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이 공동주최하고 ‘피해자통합지원 사회적협동조합이 주관한 ’범죄피해자지원 사각지대에 대한 세미나‘가 동국대 경찰사법대학 최응렬 교수의 사회로 진행됐다. 국회 연구단체 ‘약자의 눈’ 대표의원 김민석 국회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과 안민숙 피해자통합지원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의 개회사로 세미나가 시작되었으며, 책임연구의원 강득구 국회의원(교육위, 안양시 만안구)과 양정숙 국회의원(과방위, 비례대표)이 참석했다. 제1주제 ‘경찰의 범죄피해자보호기금 운용의 문제점’을 발표한 경찰대학 치안정책연구소 김학신 연구관은 범죄피해자보호기금의 운용실태에 대하여 살펴보았으며, 경찰의 입장에서 본 피해자보호기금 운용상 문제점을 지적했다. 김 연구관은 2021년 범죄피해자보호기금 총 1,049억 중 경찰에 배당된 기금이 1.6%에 불과하며 이로 인하여 피해자 직접지원에 한계가 큰 문제점을 지적하였다. 특히 총 기금 중 직접지원에 사용된 기금은 21.3%인 223억 4400만원에 불과하여 총 기금이 간접비용으로 소모되고 있다는 점을 강하게 제기했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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