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서울=최형주 기자] 마이크론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마이크론 Crucial SSD 구매자를 대상으로 신학기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글로벌 SSD 메모리 전문 기업 마이크론은 NVMe 인터페이스의 고성능 SSD 마이크론 Crucial P1 M.2 2280(이하 P1) 출시로 기존 MX500, BX500, BX300 제품군과 함께 SATA, M.2 기반의 SSD 라인업을 완성했다. 기존 SATA 제품군에 P1이 더해지면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PC 구성 시 보다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된 셈이다.
대원CTS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PC 제품에 대한 신입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모빌리티 시장 성장과 더불어 함께 커진 노트북 시장은 이러한 추세에 맞는 신제품을 출시해 출시마다 이슈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노트북 기본 용량이 부족한 경우가 대부분이라 소비자는 새로운 노트북 혹은 PC 구입 시, 모자란 용량을 보완할 수 있고 기존 시스템보다 높은 성능의 SSD를 찾기 마련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원CTS는 신학기를 맞아 기존 PC 업그레이드 및 새 노트북을 구매하는 신입생들을 위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지난 2월 22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대원CTS가 공식 유통하는 마이크론 크루셜 SSD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과제물 및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백팩과 마이크론 크루셜 SSD 라인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마이크론의 공식 한국 유통사 대원CTS는 기존 좀비 SSD, 가성비 SSD로 불리던 SATA 제품군의 명성을 이어갈 NVMe 인터페이스 P1 출시로 향상된 속도와 성능을 통해 보다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되었다며, 완성된 라인업과 함께 일반 게이머 시장은 물론 사진, 영상 등 고성능 작업을 위한 시장까지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이벤트와 질 높은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며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