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띠로 보는 오늘의 운세> 4월 15일(월요일)

  • 등록 2024.04.15 00:00:38

 

쥐띠

36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표현하면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48年生 즐거운 일과 슬픈 일이 번갈아 일어나니 기분 업 다운이 심한 날입니다.

60年生 하는 일에서 당장 성과를 내겠다는 생각보다는 시간을 갖고 노력해요.

 

72年生 막히면 돌아가고 멈추면 잠시 쉬어가는 융통성을 발휘해야 하는 날입니다.

84年生 일이 이루어지길 간절히 바라도 기대만 크고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 날입니다.

96年生 여기저기서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아 즐거운 하루가 될 수 있어요.

08年生 다소 바쁘게 뛰어 다녀야 하는 날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소띠

 

37年生 너무 흐트러지지 말고 현실에 충실하도록 마음을 다 잡아야 되는 날입니다.

49年生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도 뚜렷한 결과가 나타나지 않아 허무한 하루일 수 있어요.

61年生 생각대로 일을 하지 말고 그 분야의 전문가에게 조언을 듣고 처리하도록 해요.

73年生 안 되는 일에 너무 매달리지 말고 잘 풀리지 않으면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85年生 잘 모르는 일에 책임을 맡아 자칫 노력에 비해 성과가 나타나지 않는 날입니다.

97年生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 가야 하니 새로운 것을 열심히 배워두는 것이 좋아요

09年生 당신을 몰랐던 사람도 오늘만큼은 당신을 알아주니 더 없이 기쁜 하루일 수 있어요.

 

호랑이띠

38年生 지난 일에 미련은 두지 말고 해야 하는 일에 모든 것을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니 진행하는 일도 무난하게 흐르게 되는 날입니다.

62年生 웬만한 일에 욱하거나 기분 나쁜 티를 내지 말고 웃어넘기는 게 좋습니다.

74年生 사람들을 가리지 않고 닥치는 대로 만나면 곤란한 일에 휘말릴 수 있어요.

86年生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은 두려워말고 배우고 경험시켜 준다고 생각해요.

98年生 외모보다 속이 꽉 찬 사람이나 성격이 잘 맞는 이성을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현재 자신의 위치를 지키면서 보람을 찾고 절대로 요행을 바라는 일은 삼가세요.

51年生 묵은 감정이나 정은 잠시 접어두고 공과 사의 감정을 잘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면 희망이 넘치는 날을 보낼 수 있습니다.

75年生 하던 일에서 한 번에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고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어딜 가나 기본적인 예의를 지킬 때 자신을 바라보는 생각이 달라질 것입니다.

99年生 컨디션이 좋다면 적극성을 보여서 상대에게 활발한 인상을 심어주면 좋아요.

 

용띠

40年生 자신의 입장이나 이익만 내세우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좋은 결과만 생각하고 무리하게 욕심을 부린다면 구설에 휘말릴 수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확인과 점검이 필요해 다 끝났다고 방심하지 말고 마무리를 철저히 하세요.

76年生 편법을 쓰게 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공정하고 투명하게 처리해야 유리해요.

88年生 일이 힘들더라도 정면으로 부딪쳐 해결하지 않으면 일이 더 힘들 수 있습니다.

00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생각해 왔던 이상형의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일은 즐겁고 흥미진진하게 시작한다면 저절로 능률이 올라가 성과가 날 것입니다.

53年生 현재 가진 것에 만족하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하거나 기웃거리지 마세요.

65年生 돈은 친구로 만들 수 있고 원수로도 만들 수 있으니 돈거래는 신중하게 생각해요.

77年生 중요한 사안은 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더 신중하게 처리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89年生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마무리하고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필요해요.

01年生 취향에 맞지 않는 길을 계속 가지 말고 과감하게 진로를 바꿔보는 것도 좋아요.

 

말띠

42年生 오늘 외출할 계획이 있다면 가벼운 산책정도로 끝내는 것이 유리해요.

54年生 계산적으로 행동하기보다는 인간적인 모습으로 사람들과 어울리고 즐겁게 지내요.

66年生 자연스럽게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욕심을 버리고 임무에 충실 하는 것이 좋아요.

78年生 꾸준히 노력해 시간이 흐르면 자신이 해 오던 일을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것입니다.

90年生 사람들이 알아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먼저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02年生 이성운이 좋지 않은 날로 깊이 생각해 보고 소개팅에 나가는 것이 좋아요.

 

양띠

43年生 주변에 자신을 따르는 사람들이나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기는 날입니다.

55年生 오늘은 개인적인 일보다는 협동하여 이루는 일이 빛을 발하게 되는 날입니다.

67年生 운이 좋다고 해서 방심한다거나 노력을 하지 않으면 얻는 것이 없을 것입니다.

79年生 일이 잘 풀리고 막힘이 없다고 잘난 척하거나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91年生 지금은 주변의 유혹이 많은 때이니 스스로 절제하여 잘 이겨내야 되는 날입니다.

03年生 순간적인 실수가 걷잡을 수 없는 결과로 이어지니 지켜야할 선은 넘지 말아요.

 

원숭이띠

44年生 가능하면 앞에 나서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실력을 인정하는 것이 좋아요.

56年生 묵묵히 자신의 일에 집중하고 실수가 생기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하는 날입니다

68年生 그동안 갈고 닦았던 자신의 진가가 발휘되기 시작하니 인정을 받게 됩니다.

80年生 어려움에 좌절하거나 성취감에 들뜨지 말고 최종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가세요.

92年生 매사에 꼼꼼함이 필요하며 전문가나 주변 사람들의 조언 구하여 일을 결정하세요.

04年生 학업에 집중하는 시간을 갖고 다른 생각에 정신을 팔지 말아야 되는 날입니다.

 

닭띠

45年生 다툼으로 상처를 주는 것보다 상대를 이해하고 참는 것이 향후 관계에도 좋아요.

57年生 그동안 노력에 대한 보상을 얻기에는 주변 여건이 따라주지 않는 날입니다.

69年生 한 번 계획을 세웠다면 변경하지 말고 초지일관으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아요

81年生 현 시점에서 가능성이 낮은 일은 아쉽더라도 과감히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기분 전환하기에 좋은 날이니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상쾌한 장소로 가보세요.

05年生 차분히 내실을 다지며 앞으로 나아간다면 좋은 희망이 찾아올 수 있어요.

 

개띠

46年生 불규칙적인 식습관으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어 규칙적인 생활을 해요.

58年生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순응하면서 새로운 변화에 맞서거나 거스르지 않아야 해요.

70年生 경제적으로 호랑이띠 지인과 함께하면 더욱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2年生 오늘은 주위에 닭띠와 함께라면 긍정적인 기운으로 변화할 수 있으니 참고해요.

94年生 책임질 일 앞에 엉뚱한 변명을 하게 되면 득보다는 실이 많은 날입니다.

06年生 남에게 양보하는 자세를 취한다면 닫힌 운도 열 수 있는 하루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조금만 더 힘을 내 일을 추진하면 한 번에 재물과 명예를 거머쥘 수 있어요.

59年生 좋은 기회가 오면 머뭇거리지 말고 과감하게 결정해 신속하게 움직여야 됩니다.

71年生 지금까지 해 오던 일을 접을까 생각하는 분이라면 좀 더 노력하는 것이 좋아요.

83年生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을 너무 의식하지 말고 자신의 길을 묵묵히 가야 합니다.

95年生 자신보다 상대에게 스케줄을 맞춰주는 배려를 보여주면 사랑이 더 깊어질 것입니다.

07年生 혼자만의 고집으로 힘들어질 수 있으니 둥글게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 더사주 제공







정치

더보기
與 원내대표 후보군 막판 눈치싸움…이철규 단독출마 가능성도 [TV서울=나재희 기자] 국민의힘 차기 원내대표 선출이 막판까지도 눈치싸움 양상으로 흐르고 있다. 원내대표를 맡겠다고 나서는 이가 나타나지 않자 당내에선 '친윤(친윤석열) 핵심' 이철규 의원의 단독 출마가 거론된다. 일각에선 이 의원의 등판이 부적절하다는 반론도 나온다. 원내대표 후보 등록일을 이틀 앞둔 29일 현재 후보군으로 이름이 오르내리던 3·4선 당선인들은 하나둘씩 출마 여부를 결정하고 있다. 4선이 되는 박대출 의원, 3선이 되는 김성원·성일종·송석준·이철규·추경호 의원 등이 자기 의사와 무관하게 원내대표 후보군으로 거론돼 왔는데, 특히 유력 후보 중 하나로 여겨진 4선 김도읍 의원이 전날 불출마를 선언했다. 다른 몇몇 잠재적 후보들도 불출마로 기우는 분위기가 감지된다. 김 의원과 함께 유력 후보로 거론되는 이철규 의원은 아직 출마 의사를 공개적으로 밝히지 않은 상태다. 이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선인 총회에 불참한 채 주위로부터 의견을 수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의원은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이 의원이 지난주 후반 연락해 와 자신의 원내대표 출마에 대한 생각이 어떤지 물었다"며 "자신이 출마하지 않고 적임자를 찾아 추천하려는 고민도 함께하


사회

더보기


정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