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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삼성전자, ‘삼성 갤럭시 언팩’ 공식 트레일러 영상 조회수 1억 뷰 돌파

  • 등록 2021.08.06 14:28:26

 

 

[TV서울=나재희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8월 11일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를 앞두고 7월 28일 공개한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공개 일주일여(약 175시간)만에 1억 뷰를 넘어선 것으로 시간당 평균 약 57만 명, 분당 약 9500명의 전 세계 네티즌이 영상을 본 셈이다. 역대 언팩 트레일러 영상 조회수로는 가장 빠른 수준이다.

45초 분량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수십 년 동안 모바일 기술의 진화를 보여주면서 '변화는 불가피할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더 나은 것', '더 나은 경험을 한 번 하면 다시 돌아갈 수 없다'라는 내레이션에 이어 단지 '괜찮은 것'으로 충분한가?(Is good good enough?)라는 질문을 화면 전체에 보여준다.

이어서 밝고 웅장한 음악과 함께 스마트폰이 열리면서 거대한 도시 풍경이 보이고, '(당신의 세상을) 펼칠 준비를 하라(Get ready to unfold)'로 마무리된다. 단지 '괜찮은 것'으로 충분한가?와 '펼칠 준비를 하라'는 삼성전자가 공식 초청장 공개 후 전 세계 랜드마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옥외광고와 동일한 문구이다.

삼성전자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10여년 동안 스마트폰이 지속적으로 발전하면서 점점 디자인과 기능이 비슷해진 현재를 조명하며, 언팩에서 공개될 새로운 갤럭시 기기를 통해 근본적으로 달라진 모바일 경험을 더 많은 사람에게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28일부터 틱톡(TikTok)에서 소비자 참여형 소셜 캠페인인 '#언폴드챌린지(#UnfoldChallenge)'도 진행하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영화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 등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4일 현재 1억8400만 뷰를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Piazza del Duomo) △홍콩 센트럴 엔터테인먼트 빌딩(The Entertainment Bulding) 등에서는 대형 옥외광고를 진행하며 갤럭시 언팩 행사와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1은 한국 시각 11일 오후 11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이준석, “중도보수 헤게모니 잡게 될 것… 당원 한달새 1.5만 명 증가”

[TV서울=변윤수 기자]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후보는 9일 국민의힘에서 김문수 대선 후보와 무소속 한덕수 대선 예비후보의 단일화를 놓고 파열음이 나는 데 대해 "전례 없는 막장 드라마"라고 지적했다. 이 후보는 이날 서울 서초구 한국교총회관을 방문한 뒤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말하면서 "자연스럽게 중도 보수 진영의 헤게모니는 개혁신당과 이준석이 잡게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지금 언론 지분의 상당 부분을 막장 드라마가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선거운동이나 정책 발표 등의 관심도가 떨어진 건 사실"이라면서도 "막장 드라마가 잠시 관심을 끌 수는 있겠지만, 그것이 지나고 나면 실망감이 그들을 휘감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교총 방문에서 자신이 내놓은 수학 공교육 시스템 강화를 골자로 하는 '수학교육국가책임제' 공약 등을 놓고 교총 관계자들과 의견을 교환했다. 한편, 이 후보는 다자녀 가구가 소유한 차량에는 분홍색 번호판을 부착해 고속도로 전용차선 이용 등 각종 혜택을 부여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했다. 이 후보 선대위 정책본부는 보도자료를 통해 "3자녀 이상 가구가 소유한 차량 1대에 대해 핑크 번호판을 부착하는 제도를 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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